책상 마련하기.
- 아직 본가에는 내가 앉아서 작업할 수 있는 공간 따윈 없다.
    물론... 본가에서 일 은 전혀 못하지만, 그래도... 책상이 있어야 뽀대 나지
    않는가?

ADSL 해지.
- 벌써 달수로는 3달. 정확히는 2달 동안... 반납도 하지 못하고 있다.
    용인에 있으면서 용인 전화국을 가보지 못했다. 정말.. 건망증과 귀차니즘의 절묘한 겐세이다.

ISDN 해지.
  - 본가에서 처음에는 통신용으로 다음에는 팩스와 개인전화용도로 썼는데, 이젠 더이상 쓸모가 없어졌다. 팩스가 필요가 없어졌고, 개인 전화도 핸드폰이라는 문명의 이기 덕에 필요가 없어졌다.

핸드폰 이전
  - 핸드폰을 잃어 버리고 난뒤.... 나에게 불편함이란, 즉각적으로 시간을 알수 없다는 사실 뿐이였다. 그러나, 내 주변에 일을 시키는 분들의 고충은 대단했다 -_-; 뭐 다행히 부사장님이 남게 될지 모를 핸드폰을 빌려 준다고 했으니, 당분간 돈 없는 동안 그거나 해결 봐야 겠다.

모니터 마련.
- 이 역시 본가인데.. 본가에 피씨가 무려 2대다... 그러나, 문제는 모니터가 없다는 것이다. 어떻게든 모니터를 마련해야 겠는데.. 전에 19인치 모니터가 있었는데, 애석하게도 친척이 가져가 버렸다. -_-;  한번사면 거의 평생인 물건인데.. 좋은거 사야 되지 않을까?

로보코드로 로봇트 만들기
- 어제 처음으로 접해본 부분인데, 자바로 로봇트를 만드는 것이다. 뭐 재미는 둘째치고, 자바라는 것과 각종 인공지능 파트를 총 동원할 수 있는 좋은 놀이감. 아마.. 슬슬 취미 생활이 애니에서 이쪽으로 변경되지 않을까 싶다.

프로젝트 수행 - 교수님꺼.
- 만 2년이다.. 이 질긴것... 뽀작 내야겠다.

프로젝트 수행 - 부사장님꺼.
- 일단, 내가 믿는 사람이다. 내가 할 수 있는 영역을 벗어났지만, 그래도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은 영역이다.

728x90

+ Recent posts